에스네페르, 드라마 속 지리산 향기 담은 '에어클린퍼퓸'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10.20 14:24:5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향장 전문 브랜드 에스네페르는 드라마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와 상품 개발 및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드라마 지리산 에어클린퍼퓸’ 상품으로 해외 시장개척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에스네페르)
에스네페르 ‘에어클린퍼퓸’은 천연 살균, 탈취, 방향제로 침구나 의류, 커튼 등에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드라마의 배경지인 지리산의 아침 향기에 가깝도록 제작됐다. 더불어 공기 중 세균은 물론 활성산소 제거, 항산화 상승 등 산림욕 효과까지 제공한다.

에스네페르 지주 회사인 더원그룹 이우규 회장은 “유럽인에게 친근할 수 있는 드라마 속 지리산 향기에 근접한 제품을 만들고자 이탈리아 전문 조향사와 협업했다. ‘지리산 침엽수속에 피어나는 아침 이슬’을 모티브로 한 ‘포레스트’ 향을 식품 향료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개발, 생산하였으며, 정제수 대신 피톤치드 함유량이 기존 편백수보다 높은 장성 축령산 편백오일수를 사용해 지리산을 그대로 담았다”고 전했다.

산악 레인저들의 절체절명 위기 속 구조 현장을 다룬 미스테리 드라마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에스네페르는 해외 공략과 함께 국내 드라마 마니아층과 소비자들을 위해 10월 23일부터 NC백화점 내 에스네페르 매장을 통해 다채로운 홍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