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닥터독, 상하농원과 콜라보 제품 ’리얼 고구마 스틱’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03.13 13:41:5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펫푸드 브랜드 닥터독은 자연에 가장 가까운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 상하농원과 콜라보 한 신제품 ‘리얼 고구마 스틱’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고구마 스틱’은 전북 고창 꿀고구마 원물을 100% 그대로 사용한 강아지 전용 비건 간식으로, 고구마 말랭이를 제조하는 특허 공법을 적용하여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A, 비타민C, 칼륨, 섬유질 등이 풍부한 뿌리 채소인 고구마를 주원료로 영양적으로 상호보완되는 당근/파프리카, 브로콜리/케일을 추가하여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함은 물론, 비건 원료만 사용해 평소 육류 알레르기 때문에 반려견 간식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던 보호자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비건 제품이다.

또한 고구마 특유의 쫀득한 점성이 살아 있어 반려견이 오래 씹어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구강 운동을 활발하게 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치석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독 제품 기획 관계자는 “신선한 원재료, 바른 생산 원칙을 준수하는 상하농원과 함께 고창 대표 지역 특산물인 고구마를 메인으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고구마 함량이 높아 기호성이 좋은 것은 물론, 부원료까지 비건으로만 채워 맛과 건강 모두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독은 이번 상하농원 콜라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닥터독X상하농원 리얼 고구마 스틱 세트 2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