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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아토컴퍼니는 지난해 레몬맛의 리큐르 라인 ‘Y 티나’에 이어 세 가지 색상의 신호등을 연상시키는 신호등 세트 청포도맛 ‘G·TINA’를 신규 출시하면서 신호등 SET(R·TINA, G·TINA, Y·TINA)를 완성했다. 추후 ‘티나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순수 우리말 ‘티 나다’를 차용한 ‘TINA’는 색다른 디자인 패키지와 깔끔한 맛으로 주류 시장에서 ‘티 나는’ 제품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 생산 전통주 라인이다. 한국 전통주의 고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병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빛이 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도입된 이색적인 술을 판매, 유통하고 있다.
아토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 세계 어디든 고유 상표를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기존 브랜드에 새로운 콘텐츠를 부여하며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이 각기 다른 맛과 향의 전통주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