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키꾸 마니아 모여라”…HDC아이파크몰, 팝업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9.18 09:33:1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축구와 키보드 커스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매장들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우선 ‘축덕’(축구팬)을 위해 마련한 ‘오프사이드’ 팝업매장은 축구 편집매장 ‘오프사이드’가 국내 유통사와 손잡고 처음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축구 문화 전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다양한 축구 클럽들의 신규 시즌 컬렉션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해 2025~26 유럽축구 시즌 최신 유니폼과 각 구단의 공식 라이선스 굿즈, 각 브랜드의 고유 컬렉션과 특색 있는 상품들을 선보이며 1990년대~2000년대 활약했던 국내외 축구 레전드의 실착 유니폼과 박지성, 안정환, 호나우두, 지단 등 스타 선수들의 진품 유니폼도 전시한다.

또한 2002한일월드컵 공식사용 축구공, 1998프랑스 월드컵 한정판 포스터 등 월드컵 희귀품도 함께 선보이며, 방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박지성 선수의 교토 퍼플상가 시절 올드 레플리카 유니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키꾸’(키보드 꾸미기) 마니아들을 집결 시키기 위해 커스텀 키보드 업계의 대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도각도각 키보드 빌리지’ 팝업매장도 선보인다.

도각도각 키보드 빌리지는 방문객이 직접 키보드를 타건하며 자신에게 맞는 키감을 찾아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진행해 나흘간 1만 2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흥행했다. 이번 팝업매장에서는 그루브스톤, 아우라, FL 이스포츠, 키네틱스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는 “도파민 스테이션은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가장 빨리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방문 할 때 마다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며 “컬쳐 허브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자신만의 취향과 취미를 찾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