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넘어 육아 경험까지”…부가부, 부산서 ‘요가 클래스’ 진행

김세연 기자I 2025.11.03 10:09:38

부가부, 부산 고객과 직접 만나는 체험형 클래스 진행
인체공학적 설계의 의자 ''부가부 지라프'' 활용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전국 소비자와 접점 강화할 것”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협업해 부산 지역 고객과 만나는 ‘어린이 요가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부가부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협업해 진행한 어린이 요가 클래스 모습.(사진=부가부코리아)
부가부는 서울·수도권을 넘어 부산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숲 속 친구들과 떠나는 요가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열린 이번 클래스는 어린이들이 자연을 테마로 다양한 동작을 체험해보며 균형 감각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 아래 동물과 식물을 계기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작과 균형감각, 집중력을 기르는 동작들을 따라했다. 특히 인체 공학 설계가 적용된 프리미엄 의자 ‘부가부 지라프’를 활용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로 동작을 따라 할 수 있어 현장 만족도가 높았다.

행사장에는 부가부의 고급 디럭스 유모차 ‘폭스 5 리뉴’와 특허받은 접이식 기능을 갖춘 절충형 유모차 ‘드래곤플라이’도 전시됐다. 아이들과 함께 현장을 찾은 부모님들은 제품을 직접 보고 밀어보며 부가부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주행감과 안정적인 핸들링을 경험했다.

‘부가부 지라프’는 인체 공학 전문가들과 협업해 모든 성장단계에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특히 피라미드 다리 구조로 안정적이며 공구 없이 1초만에 클릭과 슬라이딩으로 시트와 발 받침대 높이를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5㎏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 및 청소 관리가 편리하고 실내 공기질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 인증 최고 등급인 ‘골드’ 등급도 획득했다.

부가부 지라프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베스트 오브 베스트’와 ‘골드’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

부가부 관계자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함께한 이번 어린이 요가 클래스를 통해 부산 지역 고객이 부가부 제품을 보다 친숙하고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