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올해 선물 트렌드 … ‘가성비’ 이어 ‘가심비’

정선화 기자I 2018.01.25 12:36:35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남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올해 선물 트렌드로는 '가성비'에 이어 '가심비'가 주목받고 있다.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이 큰 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받는 이에게 가장 큰 만족감을 안겨줄 수 있는 가격대별 제품들을 모아봤다.

▶애프터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FJ KOREA

사진 제공 = 애프터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FJ KOREA

패션과 뷰티에 대한 남자들의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루밍족 남자친구에게는 취향에 맞는 팔찌를 골라 선물해보자. 작은 상자 속에 담긴 감각적인 디자인의 애프터투 팔찌는 그의 패션 감각을 업그레이드하는 역할도 톡톡히 해줄 것이다.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그를 위해 커피나 주류 관련 제품을 선택해봐도 좋다. 퀄리티있는 커피 맛과 콤팩트한 사이즈가 멋스러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하는 호세 쿠엘보 에스페샬 데킬라는 남자친구에게 힐링의 시간을 함께 선물해준다.

▶프라이탁, MLB

새로운 시즌과 학기를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토트백과 백팩으로 눈을 돌려보자. 업사이클링 트렌드의 선두주자 프라이탁의 토트백은 통학길과 통근길에서도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게 해준다.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에 두루 잘 어울리니 매일 아침 쉽게 스타일링 매치가 가능하다. 백팩을 자주 사용하는 남자친구라면, 깔끔한 실루엣과 다양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MLB 백팩이 제격이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갖추고 있으니 더할 나위 없다.

사진 제공 = 프라이탁, MLB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 비욘드 클로젯

사진 제공 =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 비욘드 클로젯

평소 남자친구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패션 브랜드의 신발과 의류 선물은 그의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줌과 동시에 나의 애정을 표현하는 멋진 방법이 되어줄 것이다. 특히 베이직한 디자인의 제품들은 어떤 스타일링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가 활용도가 높으니, 남자친구가 언제 어디에서나 나를 떠올리게 해주는 아이템 역할을 성실히 해낼 예정이다. 닥터마틴이 일본 브랜드 베이프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닥터마틴X베이프 컬렉션이나, 유니크한 로고가 돋보이는 비욘드 클로젯의 코트는 올봄 남자친구의 패션 지수를 높여줄 수 있다.

▶갤러리어클락

히스토리와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품격 있는 선물은 받는 이에게 보다 큰 만족감과 기쁨을 선사한다. 루미녹스의 올 시즌 신제품 씨 컬렉션(SEA Collection)은 미 해군 특수부대 네이비 씰을 위해 만들어져, 뛰어난 방수 기능과 세련된 외형을 함께 갖췄다. 캐주얼룩에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비즈니스룩에 함께 스타일링하면 포인트 역할을 하니, 모든 남자가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전천후 스타일링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갤러리어클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