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붉은 색상을 중심으로 페코&포코 그래픽이 돋보이는 커플 티셔츠, 하트 패턴을 포인트로 한 토트백, 앞면에 부클 자수로 페코 얼굴을 수놓은 파우치 키링 등을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전국 비이커 매장 및 밸런타인데이 기념 비이커x페코 팝업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매장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매장과 성수 플래그십 매장에서 오는 19일까지 운영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도 밸런타인데이 기념 한정판 초콜릿을 출시한다. 최고급 이탈리아산 원료를 사용해 정통 수제 방식으로 만든 16개의 다크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핑크색 입술 프린트가 있는 초콜릿 상자를 통해 로맨틱한 감성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비이커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밸런타인데이의 설렘과 행복을 더하고자 한정판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륙 직전 기내 ‘아수라장'…혀 말린 발작 승객 구한 간호사[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1816t.jpg)
![야산서 발견된 백골 소년…범인은 동료 ‘가출팸'이었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