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같은 관심은 뜨거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더욱 증가하고 있다. 민소매 티, 반바지, 짧은 스커트 등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위해 집에서 제모하는 사람도 늘고 있는데 이들은 제모 후 발생할 수 있는 색소침착 걱정을 덜고자 홈 케어 용품으로 바디 미백 제품을 많이 선택하고 있다.
특히 색소침착은 제모로 인한 자극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엉덩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복사뼈 등 옷과 마찰이 많이 일어나는 신체 부위에서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미백 효과가 있는 크림을 꾸준히 사용해 수분과 미백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제품은 베타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넛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수분 관리와 보습에 좋은 성분뿐만 아니라 나이아신 아마이드 등 미백 효과가 있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도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으로 출시된 블랙샷 미백크림은 기존 제품에 들깨잎 추출물, 풀루란, 하이드록시프로필메칠셀룰로오스, 포피리듐크루엔춤 등 천연원료를 첨가해 피부탄력과 보습, 미백,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블랙샷만의 특별한 스팀공법을 이용해 고온 유화, 고온 스팀을 통한 안정적이고 촉촉한 크림 밸런스를 잡은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전신미백크림인 이 제품은 On Style ‘겟잇뷰티’에서 인기 있는 미백크림으로 소개되는 등 그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이미 겨드랑이, 팔꿈치, 사타구니, 엉덩이 등 미백과 색소침착 등을 고민하던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상태다”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백 효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의 건강한 여름 피부 비법으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