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는 최근 미국 경영 매거진 패스트 컴퍼니 선정 ‘2019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뷰티 부문에서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 ‘카일리코스메틱’ 등과 함께 TOP10에 선정된 스타트업이자 국내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 온라인몰이다.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동안의 실제 판매 데이터, 구매 고객 평점 및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킨케어,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 등 5개의 각각의 뷰티 카테고리 중 베스트 3 제품을 선정했으며, 최종 후보에 오른 총 72개의 아이템을 두고 고객 투표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에는 총 6382명이 참여했으며, 10대와 20대가 75%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각질케어 부문에선 코스알엑스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가 1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는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이자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의 후속작이다.
코스알엑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프로폴리스추출물 79.14%와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각질 케어 패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코스알엘스 관계자는 “원스텝 패드 3종이 피부 컨디션과 고객의 뷰티라이프 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이다 보니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꾸준히 인기가 있다”며, “타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각질 케어와 피부결 케어를 도와주는 리퀴드가 솜에 적셔져 있어 한 장씩 꺼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이 미미박스의 주요 소비자층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어필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