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K 오리엔테이션은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배치될 350여 명의 원어민 영어교사를 대상으로 8월 18일부터 26일까지 8박 9일간 kt estate가 운영하는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영어 교수법 및 초중등교육과정, 한국문화체험 및 한국어 교습, 학교와 한국 생활 관련 정보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교육은 2012년부터 총 4회 실시됐으며, 대전 KT 인재개발원의 우수한 연수시설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교육 참가자 및 운영진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KT 내부 교육을 중심으로 운영되던 KT 인재개발원은 2012년, 외부 교육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해 작년 한 해 동안 약 1000여 건의 연수 과정을 완료했다.
kt estate 중부본부 홍성필 본부장은 “연속으로 EPIK 오리엔테이션을 유치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자사가 보유한 우수한 인프라와 30년 간 교육장을 운영해온 노하우”라며, “선진 연수 시설의 임대 사업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사회적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 estate는 전국 500여 개 kt 지사의 임대 및 운영관리, 부동산 포트폴리오 진단과 개발, 유동화 등 부동산 전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