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에는 바이어, 매거진 에디터, 인플루언서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공개, 제품 활용 메뉴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치즈문 캐릭터 밀로&모나 모형물과 다양한 굿즈로 구성된 공간에서 치즈문 브랜드 스토리와 신제품을 체험했다.
특히, 치즈문 제품을 활용한 메뉴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선보인 메뉴는 치즈문 크림치즈 3종(플레인, 베이컨 대파, 바질 토마토)을 활용한 베이글 크림치즈 샘플러, 블루 치즈딥을 활용한 블루치즈 핫 샐러드, 트러플 치즈딥을 활용한 트러플 화이트 치즈 버거 등이다. 신메뉴 3종은 내달 16일까지 존쿡 시그니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치즈문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존쿡 시그니처점에서는 5월 23일까지 방문자 모두에게 치즈문 풍선을 증정하며, 2개 이상의 치즈문 제품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치즈문 제품이나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굿즈 또는 제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주일 간의 론칭 이벤트가 끝난 이후 6월 16일까지는 치즈문 제품 30% 할인 이벤트가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치즈문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에 많은 분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론칭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치즈가 우리의 일상에 미식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즈문 신제품은 존쿡 시그니처점을 비롯해 보마켓 서울숲점, 존쿡X메디쏠라 정자점, 존쿡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