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잇은 오는 3월 부곡온천수를 활용한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향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정식 출시 전 쇼룸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쇼룸에는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제품의 향기를 그림으로 표현한 전시가 게재되며, 부곡온천의 역사와 브랜드 스토리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
쇼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창녕 부곡스파디움·따오기호텔에 위치한 쇼룸에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부곡온천을 즐길 수 있는 객실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레이잇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쇼룸을 통해 경남 부곡관광단지와 78도씨 부곡온천수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