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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은 부산이 국내 대표 여행지인데다 지방 최초 매장을 오픈한 상징성 있는 지역임을 고려해 참여키로 했다.
영부산 프로젝트의 시작은 일러스트 작가 ‘노콩’과 협업한 ‘부산 기프트 카드’(사진) 출시다. 지역 명소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부산을 즐기며 살아가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았다.
해당 카드는 이날 올리브영 서면 타운 선공개를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지역 올리브영 8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향후 부산에서 직업을 갖고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부산청년응원박스’도 제작할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한국의 대표적인 국제 관광 도시 부산과 지역 상생을 위한 협업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영부산’ 프로젝트에 이어, 앞으로도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지역 상생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날 부산 서면에 K뷰티 체험 콘텐츠를 극대화한 지역 최대 규모 매장 ‘올리브영 서면 타운’을 확장·이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