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뉴베인, '정맥순환장애 인식개선 캠페인' 실시

이윤정 기자I 2022.05.31 14:54:37

약사들의 복약지도 돕기 위해 추진
전국 약국에 인포그래픽 브로셔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원제약 뉴베인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인식개선과 약사들의 복약지도를 돕기 위해 ‘정맥순환장애 인식개선 캠페인’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해제 되고 실외 마스크 착용 지침 완화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갑작스러운 활동량 증가로 다리불편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약국에서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적극적인 관리와 증상 완화를 돕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는 대원제약은 액상파우치형으로 물 없이 하루 한 포씩 간편하게 짜먹는 정맥순환장애개선 제품인 뉴베인을 생산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의 약국에 약사들의 정맥순환장애 복약상담 전문성 개발을 위한 인포그래픽 브로셔가 제공된다. 한눈에 이해하기 쉽게 안내된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약사들의 복약지도로 소비자들의 질환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인포그래픽의 주요 내용으로는 △정맥순환장애 증상 인지도 조사결과 △정맥순환장애 주요 증상 소개 △뉴베인 트록세루틴 성분의 혈액흐름 및 붓기 개선 효과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됐다.

김선홍 대원제약 OTC 마케팅팀 팀장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질환을 방치하지 않고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 증진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질환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