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리브베러 광화문점’ 입점… K웰니스 시장 정조준

신수정 기자I 2026.02.05 08:26:57

아임리얼·두부칩 등 21종 선보여… 2월 한 달간 1+1 증정 행사
MZ세대·외국인 관광객 공략 강화… 바른먹거리 가치 전파 박차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풀무원(017810)이 올리브영의 새로운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 1호점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습니다.

풀무원이 올리브영의 새로운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 1호점에 입점했다. (사진=풀무원)
풀무원은 서울 광화문에 문을 연 올리브베러 1호점에 자사 제품 21종을 입점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올리브베러는 헬스 카테고리를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한 큐레이팅 플랫폼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플랫폼의 가치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이 결합해 이번 입점이 성사됐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농축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00 고농축’ 5종과 최근 출시한 ‘특등급 국산콩 두부칩’ 2종 등 총 21종입니다.

매장 1층 영양 간편식 구역에서는 아임리얼을 비롯해 단백질 요거트 ‘요프로(YoPRO)’ 2종과 ‘두화’ 등 영양과 간편함을 갖춘 제품들이 배치됐습니다. 2층 글루텐 프리 존에서는 식물성 지향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병아리콩 곤약면’을, 건강기능식품 구역에서는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바나바잎 혈당컷’을 각각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입점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크럼블 휘낭시에’ 3종을 할인 판매하며, ‘아임리얼 100 고농축’과 ‘요프로’ 등 주요 제품에 대해서는 원플러스원(1+1) 증정 행사를 운영합니다.

풀무원은 이번 입점을 계기로 웰니스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에게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알릴 계획입니다.

풀무원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 자기 관리를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을 대표 K-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