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뷰티 신상·품절템 행사 연다

김지우 기자I 2025.09.08 10:46:16

이달 14일까지 진행
리뷰 경품 이벤트도 마련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9시에 시작해 오는 14일 18시까지 7일간 진행한다. 신상 뷰티상품과 품절상품을 한곳에 선보인다. 또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에서는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타투 팩’과 ‘브로우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립 4종, 브로우 2종과 ‘글램 립 오일’을 더해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싸이닉’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6종을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건조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 칙칙한 피부 등 고민별로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3종과 립밤, 선크림 등을 선보인다.

다이소몰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 포스터 (사진=아성다이소)
기존에 앰플, 토너 등을 판매하던 ‘더랩 바이 블랑두’도 남성용 화장품 라인 ‘클리어 히알 옴므’를 출시했다. 클렌징폼, 에멀전 등 5종이 있으며, 대표 제품인 ‘톤 커버 크림’은 남성 피부를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업해 줄 뿐 아니라 수염 및 트러블 자국을 커버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헤어케어 신상 라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는 물 없이 앞머리, 정수리 부위 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 유분은 없애고 볼륨은 살려주는 제품이다. ‘모다모다’는 탈모관리 라인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제품을 판매한다.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리그리드’는 포마드, 컬크림과 함께 옆머리에 다운펌 효과를 주는 ‘풀 커버 드롭셋’ 제품을 출시했다. 옆머리 라인에 맞춰 착용한 후 드라이열을 가해주면, 뜨는 옆머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에선 잦은 품절과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뷰티상품으론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이 있다. 또 미용소품, 헤어케어용품 등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템 약 20종도 판매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랩잇’과 투쿨포스쿨의 색조브랜드 ‘태그’의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트렌디한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까지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