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AK플라자 홍대서 '아기돼지 4형제' 팝업

한전진 기자I 2025.08.19 09:08:12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롯데월드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AK플라자 홍대점 1층에서 ‘아기돼지 4형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아기돼지 사형제 팝업스토어 진행_세로형_(왼쪽부터) 호로로, 오키키, 유꽁사, 보리스 (사진=롯데월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롯데월드의 자체 지식재산권(IP) ‘모리스보리스’부터 ‘오키키’, ‘유꽁사’, ‘호로로’ 작가의 귀여운 돼지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상품과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아기돼지 4형제 키캡 세트’, ‘아크릴 스탠드’ 등 직접 나만의 조합으로 키링을 만들 수 있는 ‘DIY 아크릴 키링’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쿠키 크런치와 꿀을 얹은 별미 디저트 ‘꿀돼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 이벤트도 연다. AK플라자 인근을 배회하는 ‘보리스’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한 후 늑대에게 제보하면 ‘모리스보리스’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자 일일 선착순 10명에게는 ‘꿀돼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참여 작가들의 현장 이벤트도 있다. 30일에는 ‘유꽁사’ 작가의 부적 드로잉 이벤트가, 31일에는 ‘보리스’의 캐릭터 포토타임이 열린다. 다음달 6일에는 ‘호로로’ 작가, 7일에는 ‘오키키’ 작가가 고객의 특징을 캐릭터에 입히는 드로잉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든 작가 이벤트는 평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회당 20명을 추첨해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