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 반팔 티셔츠 하나로 스타일리시하게

문정원 기자I 2018.05.24 11:08:08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스웨터, 가디건, 맨투맨 아래서 레이어드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했던 반팔 티셔츠가 초여름 날씨에 힘입어 주인공 역할을 되찾았다. 반팔 티셔츠는 ‘기본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다양한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지만, 약간의 센스를 곁들이면 더욱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여름, 스타일리시하게 반팔 티셔츠 입는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 제공=1 비욘드클로젯, 2 애프터투, 3 프라이탁, 4 닥터마틴.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청량감 더하기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이 가진 시크한 분위기는 비비드한 컬러의 포인트 아이템을 만났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먼저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의 반팔 티셔츠를 블랙 슬랙스, 샌들과 매치해 깔끔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비욘드클로젯이 이번 시즌 선보이는 노맨틱 블랙 에디션 반팔 티셔츠는 스몰 블랙 하트 패치가 담긴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여름 베이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비비드한 컬러의 스카프, 크로스백, 팔찌 등 포인트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청량감 넘치는 반팔 티셔츠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시선이 지나치게 분산되는 효과를 막기 위해 포인트 아이템은 한 개 혹은 두 개만 더해주는 것이 적당하다.



사진 제공=1 비욘드클로젯, 2 탑텐, 3 애프터투, 4 무크, 5 루미녹스.

톤온톤 셔츠 레이어드로 위트 있는 여름 패션 완성

올여름에는 포멀함의 대명사 셔츠를 오픈카라셔츠 디자인과 함께 보다 캐주얼하게 즐겨보자. 반팔 티셔츠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오픈카라셔츠는 특히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 노맨틱 블랙 에디션 반팔 티셔츠는 브라운, 핑크, 스카이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오픈카라셔츠와 쉽게 톤온톤 매치가 가능하다. 하의와 신발로는 단정한 디자인의 데님과 무크 스니커즈를 선택해 오픈카라셔츠가 더욱 돋보이는 깔끔한 분위기의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자. 시계와 팔찌도 전체적인 룩에 시원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위트 있는 아이템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