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IPX와 아이브가 함께 만든 공식 캐릭터 ‘minive minini(미니브 미니니)’다. IPX의 크리에이티브로 미니니화 해 새롭게 탄생한 ‘미니브 미니니’는 안지니, 달니니, 나리니, 체리니, 치즈니, 랑니니 6명으로 구성, 전세계 팬덤인 다이브(DIVE)들과 항상 함께 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을 담았다.
팝업 내부에는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멤버들의 대형 포스터와 타이틀곡 해야(HEYA)의 뮤직비디오 현장에 와있는 듯한 포토존이 매장 곳곳에 마련돼 인증샷을 찍으려는 팬들로 북적였다. 또한, 아이브 멤버들이 SNS에서 직접 소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미니브 미니니는 코스튬 플러시, 응원봉 케이프, 키링 등 귀여운 제품으로 탄생해 많은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으며, 그 외 아이브 포토카드 세트, 아크릴 키링 등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
아이브는 데뷔 2년차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완성형 걸그룹’이자 4세대 대표 아티스트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아이브 스위치 팝업(IVE SWITCH POP-UP)’은 중국을 비롯해 향후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등에서도 오픈해 글로벌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한편, IPX는 글로벌 캐릭터로 자리잡은 라인프렌즈, BT21 등에 이어 뉴진스, (여자)아이들 등 가장 트렌디한 K-Pop 관련 IP와 조구만(JOGUMAN), 씰룩 등 국내 유망 IP까지 인기 IP 라인업을 확장, 활발하게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