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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TS는 모든 포스트그레SQL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픈소스 커뮤니티 버전은 물론 포스트그레SQL을 기반으로 한 다른 상용 DB 제품까지도 기술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비트나인이 자체 구성한 글로벌 장애지원서비스 시스템인 테크 포탈(Tech Portal) 시스템을 통해 10분 이내 응답, 2시간 이내 현장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경쟁사 대비 가장 빠른 장애대응 속도다. 또 전 세계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상시 지원을 접수하고 장애 대응이 가능하다.
비트나인 관계자는 “PGTS가 가장 빠르고 체계적인 서비스라는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해 진정성 있는 1년 무상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국내 유일 DBMS 상장사인 비트나인이 직접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PGTS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