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유소년 및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단 후원 진행

노희준 기자I 2024.11.05 09:24:39

전국 유소년 및 아마추어 야구단, 고교 골프대회 등 후원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1인 전문 피자 고피자가 전국 유소년 및 아마추어 스포츠단 선수들과 관련 대회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고피자, 유소년 및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단 후원 진행
고피자는 지난 9월부터 고피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을 받은 전국 아마추어 야구단을 대상으로 GS25 고피자 모바일 교환권을 지원하고 있다. 10월 말 기준 약 700명 이상의 선수들에게 피자를 지원했다.

고피자는 독립리그 야구 우승팀인 ‘연천미라클’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후원도 진행중이다. 연천미라클 소속 선수단에 매주 1인당 1개의 GS25 고피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월간 MVP에게는 특별 선물을 수여한다.

회사는 지난 2일 열린 ‘유소년 야구 한일 교류전’에는 고피자의 푸드 트럭이 현장을 찾아 선수들 및 현장 관계자를 대상으로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음료를 제공했다.

오는 16일에는 야구 전설 김태균이 진행하는 유소년 스포츠 체험 강좌 ‘김태균과 함께하는 야구체험’에 참여하는 저소득층 유소년 및 청소년들에게 응원의 의미로 피자와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피자는 야구 외에도 골프대회 후원도 진행됐다. 지난 10월 21일 진행된 ‘제9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프리젠티드 바이 캘러웨이&크라우닝’ 결승전에 후원을 진행했다.

고피자 관계자는 “고피자는 설립초기부터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더욱 많은 이들을 응원하고자 스포츠 선수단 및 대회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