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 출시

오희나 기자I 2026.01.08 08:57:16

4가지 후추에 큐브스테이크의 식감 ''인상적'' 미식 경험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버거킹이 8일 ‘콰트로’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새해 첫 신메뉴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콰트로’와 2023년 메가 히트를 기록한 ‘큐브 스테이크 와퍼’의 강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특히, ‘4가지 페퍼’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 한층 묵직하고 강렬한 풍미를 구현했다.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는 육즙 가득한 큐브 스테이크에 블랙페퍼 치즈소스를 조합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버거킹만의 불맛 가득한 와퍼 패티에 솔트페퍼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버거킹은 메인 메뉴인 와퍼와 함께 페퍼 콘셉트를 확장한 메뉴를 동시에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터프페퍼 큐브스테이크’는 블랙페퍼 브리오슈를 사용해 한층 강렬한 페퍼 풍미를 강조했다. ‘터프페퍼 치즈프라이’는 알싸한 페퍼향과 치즈가 어우러져 인상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배우 이정재를 다시 모델로 발탁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정재는 2014년 ‘콰트로 치즈와퍼’ 캠페인 당시 특유의 세련되고 묵직한 존재감으로 ‘콰트로’ 브랜드의 화제성을 견인한 바 있다. 버거킹은 브랜드의 상징적 모델로서 이정재를 다시 한번 ‘콰트로’ 라인업의 모델로 내세우며 버거킹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이미지와 전문성을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는 콰트로 치즈와퍼가 쌓아온 브랜드 자산에 버거킹의 기술력이 집약된 큐브 스테이크를 결합해 맛의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월드클래스 배우 이정재와의 시너지를 통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강렬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