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정기 브랜드 할인행사 ‘면사랑데이’ 진행

오희나 기자I 2025.11.11 08:14:50

짬뽕·칼국수·파스타 등 면사랑 인기제품 최대 34% 할인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면사랑이 11일 하루 동안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면사랑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1일 한정 이벤트로, 면사랑몰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6%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4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면사랑의 대표 인기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제품 및 할인율은 △오일 파스타 세트(몰리자나스파게티 또는 링귀네, 올리브오일) 34% △냉동밀키트 국수 3종(멸치국수, 바지락칼국수, 소고기국수전골) 24% △파스타 4종(미트볼로냐, 베이컨크림, 투움바, 로제) 24% △쌀국수 10인분 세트(우리쌀100%쌀국수, 양지육수) 22% △얼큰요리 3종(볶음짬뽕, 해물짬뽕, 카라이차슈돈코츠) 20% △우동 10인분 세트(사누끼우동면5입, 우동장국) 18% 등이 있다.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골라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냉동밀키트 13종 중 6가지 △냉동용기면 13종 중 6가지 △실온팩면 4종 중 4가지 등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면사랑의 고은영 마케팅실 상무는 “면사랑데이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월 단 하루만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평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해 다양한 면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면사랑은 ‘냉동면’, ‘냉동밀키트’라는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기존 고급 음식점 및 전문점 중심의 프리미엄 면시장을 일반 소비자 시장으로 확대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2년부터는 고품질 원료, 우수한 제면기술, 급속냉동기술을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