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이마트서 ‘수라간 창고 대개방’…장류 9종 50% 할인

신수정 기자I 2025.11.21 08:42:13

조선고추장·토장 등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구매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샘표(007540)가 이마트에서 ‘어명이오! 수라간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샘표가 이마트에서 ‘어명이오! 수라간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열리며 샘표의 대표 장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는 ‘국산 조선고추장’, ‘토장’, ‘백일된장’, ‘쌈토장’ 등 장류 9종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인 ‘토장’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100% 콩으로 만든 제품이다. 간장과 된장을 가르지 않고 통째로 숙성하는 옛 방식을 적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조선고추장’은 영조 임금이 고추장을 즐겨 먹었다는 승정원일기 기록을 토대로 개발했다. 쌀발효조청을 사용해 깔끔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고추장과 토장 구매 고객은 프리미엄 화장품 선물세트, 왕실 수저 세트, 이마트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서리태 토장’, ‘샘표 조선 갈비양념’, ‘연두링’ 등을 담은 ‘샘표 대령숙수 비법 키트’를 증정한다.

샘표 관계자는 “수라간에서 왕의 입맛을 돋우는 비책으로 전해지던 고추장과 옛 양반가에서 즐기던 맛있는 된장인 토장으로, 집에서도 임금님 수라상 부럽지 않은 집밥을 손쉽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