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KT 멤버십 고객 대상 ‘달달혜택’ 진행

오희나 기자I 2026.02.12 08:14:03

28일까지 KT 멤버십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자사 온라인 채널 방문포장 주문 시 전 메뉴 50% 할인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VIP부터 일반 등급까지 모든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주문하면 레귤러부터 파티 사이즈까지 모든 크기의 피자는 물론 사이드 메뉴와 음료(최대 2잔)까지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혜택을 이용하면 신메뉴 ‘골든 체다 페퍼’ 라지 사이즈는 1만5000원대에, ‘바베큐립 콤보’는 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시그니처 피자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에 실속 있는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KT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달달혜택’ 쿠폰을 발급받은 후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방문포장 주문 시 적용되며, 정상가 기준 최대 5만원까지 1회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달달혜택’ 월 1회 이용 횟수에서 차감되며, 타 제휴 할인 및 쿠폰, 세트 메뉴, 매장 전용 행사 등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또는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KT 멤버십 고객들이 파파존스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실질적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설날 세트 메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기간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주문하면서 ‘체다치즈롤’ 등 크러스트를 업그레이드할 경우, 인기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과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두 적용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