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 첫 활동

한전진 기자I 2025.10.23 08:17:41

강화 지역 농가서 농촌일손돕기 펼쳐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의 첫 활동으로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보태Go!’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이번 활동은 전날 인천 강화군 화도면 일대 강화남부농협 관내 농가에서 진행됐고, NS홈쇼핑 임직원을 비롯해 농협경제지주 임직원, 시민 환경단체 및 대학생 자원자 등 총 40여 명이 함께했다.

봉사자들은 고추 수확 후 남은 고추대를 뽑고 정리하는 작업을 함께하며 농가의 일손을 도왔다. 농가 일손 돕기를 마친 이후에는 인근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개선 및 체험활동 지원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활동은 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를 출범하고 진행한 첫 프로젝트로, ‘조금씩 보태서 함께 가자’는 의미를 담은 ‘보태 Go!’ 활동으로 그 시작을 알렸다. ‘NS Go!’는 임직원과 협력사,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상생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나누 Go!’, ‘더하Go!’, ‘살리Go!’ 등 다양한 주제의 활동으로 확장해 나눔과 환경, 지역상생 등 여러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장 상무는 “농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도농 간 상생의 가치를 이어가기 위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의 첫 활동으로 ‘보태Go!’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NS Go!’를 중심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