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코스알엑스는 2014년에 알로에 수딩 선크림을 출시한 데 이어 2022년과 2023년에 각각 비타민 E 바이탈라이징 선크림, 알로에 톤업 선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선 케어 라인 3종은 글로벌 누적 판매량 470만 개 이상을 돌파했으며, 이 중 코스알엑스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알로에 수딩 선크림을 통해 소비자들이 흡수가 용이한 텍스처와 백탁 현상 없는 선크림을 선호한다는 점을 파악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분감이 적고 투명한 워터리 세럼 텍스처로 출시되어 선크림 특유의 텁텁함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가벼운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어 피부톤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전신에 발라도 끈적임이 없다.
더 우수한 제형과 사용감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포뮬라답게 극강의 가벼운 텍스쳐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마지막까지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물 터지는 맑은 수분감이 전달되면서 빠르게 흡수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없이 도포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그간 코스알엑스가 글로벌에서 터득한 소비자 니즈와 아모레퍼시픽과의 공동 개발을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코스알엑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선스크린 출시 기념 최대 45%까지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라운지 가입 시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