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7월 7일 미래제약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지케이리더스팜이 미래제약의 오굳 구강용해필름(OGOOD)에 대한 성공적인 수출을 이뤄낸 결과다. 지케이리더스팜은 제품의 빠른 흡수력, 편리성에 중점을 두고 해외제네릭 의약품 시장에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에 나섰으며 그 결과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오굳(OGOOD)은 시알리스 제네릭(복제약)으로 타다라필(Tadarafil) 성분의 구강용해필름(ODF)으로 되어있으며 타액에 빠르게 용해되고 쓴맛이 없어 물 없이도 간편한 복용이 가능하다. 특히 빠른 흡수와 24~36시간의 오랜 지속력, 음식 섭취에 영향을 받지 않아 복용 환자들의 치료 효과와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용량은 용법에 따라 10mg, 20mg 두 가지다.
지케이리더스팜은 미래제약의 수출용 의약품을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의약품 수출 전문기업으로 일반의약품 및 전문의약품 등을 취급하며 그동안 아시아 위주의 수출을 주로 진행해왔다.
현재는 타 대륙 해외수주량이 대폭 늘며 수입국 현지에 허가 및 전문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여기에 여러 수입국에서 군납용 보급의약품에 대한 수주를 요청받는 등 한국의약품 수출을 주도하고 있다. 또 미국, 호주, 캐나다,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이집트 등 7여 개국과 최종계약을 조율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