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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드라이브’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폭스바겐 모든 모델(폴로제외)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27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T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형 제타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30개 트렌디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즈’ 페이스북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의 오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와 함께 신형 제타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을 이달말까지 제공한다. 기간 중 유예 금융리스 프로그램(선납금 30%, 상환유예원금 65%, 36개월 기준)을 이용할 경우 ‘신형 제타 TDI 2.0 블루모션(3150만원)’은 매월 18만 4253원을, ‘신형 제타 TDI 2.0 블루모션 프리미엄(3650만원)’은 매월 21만 2263원을 납부하면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을 소유할 수 있다. 상환유예원금 65%에 대해서는 계약만기 시 일시 상환하거나 재금융 신청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예기치 못한 사고 시 차량 가치를 보전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 1년 혜택이 적용된다. 금융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31개 전시장과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