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아워홈 손수 `사골우린쌀떡국` 외

이승현 기자I 2011.12.01 17:41:20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아워홈의 식품브랜드 손수가 `사골 우린 쌀떡국`을 1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사골분말과 야채후레이크, 김깨 스프가 함께 구성돼 집에서도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푹 고은 사골국물에 갓 썰어 넣은 듯한 야채가 어우러져 일품 맛을 자아낸다.

파, 당근, 지단, 홍고추 등 엄선된 4가지 고명은 맛에 영양까지 담아 손수 해먹는 듯한 쌀떡국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348g, 2인분으로 구성된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3,800원.

◇ 올가홀푸드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3종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사용해 만든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노우 초콜릿 무스 케이크`, `메리 티라미수 케이크`(사진), `흰눈사이 요거트 치즈케이크` 3종으로 개당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올가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쉐가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화학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 합성보존료, 합성 착색료 등의 화학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올가홀푸드는 12~20일까지 올가 직영점과 SIS 매장,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을 통해 예약 주문한 고객에 한해 케이크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초록마을 `엄마의 카레솜씨` `초록치킨너겟`

초록마을은 `엄마표 식단`을 고민하고 있는 바쁜 엄마들을 위해 `엄마의 카레솜씨`와 `초록치킨너겟`을 출시했다.

`엄마의 카레솜씨`는 채소를 먹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서 국내산 양파, 감자 등 채소 함유량을 늘렸다. 무항생제 국내산 쇠고기,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5가지 과일농축액을 넣어 단 맛을 냈다.

`초록치킨너겟`은 100% 국내산 무항생제 계육과 우리밀로 직접 식빵을 만든 후 빵가루를 내어 튀김옷을 사용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이다. 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낮은 카놀라유로 튀겼으며 화학조미료도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