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X사카이,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뱀뱀(BamBam), 포스트아카이브팩션(POST ARCHIVE FACTION)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들과 함께한 경매 및 캡슐 컬렉션은 국내는 물론 엔터테인먼트, 패션, 디자인 분야의 주요 인물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주피터의 한국 내 성장세에 힘입어 장기적 파트너십을 가지고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한 시그니처 컬렉션은 주피터의 아이코노그래피(Iconography)를 정교하게 담아낸 에센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주피터의 로고와 심벌을 활용한 정제된 실루엣의 집업/풀오버 후디, 긴팔/반팔 티셔츠, 그리고 볼캡 및 캠프캡 모자를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금일부터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독점 판매하며, 글로벌에서는 주피터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세계적인 화제성을 지닌 주피터와의 협업으로 한국과 글로벌 고객들에게 새로운 패션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패션을 통해 주피터의 특별함이 일상으로 확장돼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있도록 브랜드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