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발열 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에는 동절기 초가성비 뷰티템 ‘소라 퍼퓸핸드크림’과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을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동절기 핵심 패션 아이템인 ‘세븐셀렉트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 출시 이후 10월 16일~11월 11일 기간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30% 늘었다. 뷰티 카테고리는 올해(1월 1일~11월 11일) 20%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겨울 시즌에 맞춰 고품질의 패션 의류와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올데이온웜크루넥’과 ‘올데이온웜타이즈’의 가격은 1만 5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의 기본 디자인을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상의와 하의를 분리 구성해 원하는 상품만 선택할 수 있고, 사이즈는 M/L/XL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후면에 치수표를 통해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출시한 ‘소라 퍼퓸핸드크림’은 무화과와 녹차를 활용한 핸드크림으로, 40㎖ 용량에 3000원이다.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은 시어버터를 함유한 코랄 핑크 컬러 제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장은 “편의점이 일상 속 가장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함에 따라 동절기 상품군에서도 먹거리를 넘어 패션, 뷰티 등 여러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