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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 제품은 △감사와 존경을 상징하는 카네이션으로 장식한 조각 케이크 ‘미니 플라워 초코 생크림‘과 ‘미니 플라워 생크림’ △상큼한 체리 맛을 즐길 수 있는 ‘구겔호프 케이크’ △알록달록한 꽃 모양의 ‘꽃 쿠키’ △동물 모습을 형상화한 ‘주(ZOO)쿠키’ 등이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한번 더 생각하고, 작은 도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뜨의 모기업인 SPC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SPC그룹 계열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7000여명의 결식우려아동을 대상으로 약 3억 원 규모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