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新유료멤버십 출격…장보기 금액 7% 적립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12.09 08:33:39

내달 초 ‘쓱세븐클럽’ 출시, 업계 최고 7% 적립 특징
티빙 제휴로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SG닷컴은 업계 최고 수준인 ‘7% 적립’ 혜택과 ‘티빙’를 앞세운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다음달 초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멤버십의 핵심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이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시 SSG머니로 자동 적립돼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점포를 기반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당일 또는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 주간배송’과 ‘쓱 트레이더스 배송’을 운영 중이다.

주요 광역시와 특례시에서는 전날 주문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되는 ‘쓱 새벽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새 멤버십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KBO리그), 프로농구(KBL리그)와 같은 스포츠 중계 등 다채로운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기본 혜택에 일괄로 포함시키지 않고 고객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형태로 구성하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뷰티·명품·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쓱닷컴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공식 입점 브랜드와 전문관을 기반으로 단독 구성·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체감 혜택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SSG닷컴은 신규 멤버십이 장보기 수요 흡수에 속도를 붙일 것으로 기대한다. 앞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7일까지 쓱닷컴 일 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전년 동기대비 120%, 일 평균 방문자 수는 15% 증가했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압도적인 장보기 적립에 OTT 서비스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크게 높이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