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터의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위한 ‘나만의 Shop을 오픈하세요’를 타이틀로 진행했다. 56명의 국내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했다.
대표적인 LTK 크리에이터 딘디가 강연자로 함께했다. 크리에이터로서 패션 콘텐츠를 제작하고 LTK를 통해 이를 수익화하는 방법과 LTK를 활용해 국내외 소비자 및 팔로워와 소통하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LTK 마케팅 담당자가 진행하는 제품 교육 커리큘럼과 1:1 컨설팅 존도 있었다.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브랜드존도 마련했다. 크리에이터들은 로에베, 톰 포드, 브루넬로 쿠치넬리, 브리오니, 자크뮈스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을 직접 착장해보고, 자유롭게 믹스 앤 매치하는 등 이벤트를 즐겼다.
LTK 코리아 권무성 지사장은 “많은 국내 크리에이터들이 LTK 플랫폼을 통해 본인들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수익을 창출하고 보다 더 큰 규모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크리에이터들이 더 많은 성공신화를 그릴 수 있도록 LTK는 꾸준히 적극적인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LTK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가이드해주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을 돕고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위한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