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발열 기능성 구스 이불 할인 프로모션 전개

이윤정 기자I 2025.09.19 09:12: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TP리빙의 프리미엄 구스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SOFRAUM)은 9월 19일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과 공동 기획한 사계절 구스 차렵이불을 새롭게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프라움은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AK,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과 공동으로 기획한 3중 발열 기능성 구스 이불인 ‘트리플웜 구스 차렵이불’을 출시한다.

‘트리플웜 구스 차렵이불’은 원단과 소재, 구조의 3중 발열 기능으로 3배 더 강력한 보온력을 자랑한다. 특히 소프라움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히트텍스(Heat-Tex)’는 공기중 수분을 흡수하고 발산하는 순환 매커니즘을 통해 열을 생성하는 고기능성 흡습발열 원단으로, 별도의 이불커버 없이도 따뜻하고 아늑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겨울철 극강의 기후를 견디는 시베리아산 구스다운 90%를 충전했으며, 800FP 필파워로 포근함이 오래 유지된다.

이외에도 3D 입체 봉제 방식을 적용해 방과 방 사이에 매쉬 벽을 세워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키고 외부의 찬 공기는 막아주며, 다운의 쏠림이나 뭉침을 최소화해 이불 끝까지 열을 골고루 확산시킨다.

이번 공동기획 프로모션을 통해 트리플웜 구스 차렵이불은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그린, 네이비, 핑크 등 총 4가지로, 이 중 네이비는 롯데화점, 그린은 신세계 백화점 단독 상품으로 구성됐다.

소프라움 브랜드 담당자는 “백화점 공동기획 프로모션은 9년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한 소프라움 대표 브랜드 할인 행사”라며 “특히 독자적인 히트텍스 발열 원단으로 강력한 보온력을 자랑하는 트리플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프라움은 모기업인 TP(구 태평양물산)의 1984년 국내 최초 우모생산의 국산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 유일의 우모의 소싱, 가공, 생산, 유통,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는 구스 베딩 전문 브랜드다. 2009년 브랜드 런칭 이래로 최고급 구스 다운과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고품질 침구류를 생산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안전성 테스트로 유해 물질 걱정 없는 안심 베딩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