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재료인 두부를 62% 함유한 고단백 간식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가 통째로 들어가 튀김의 느끼함과 칼로리 부담을 줄여주며, 한 입 크기의 미니 사이즈로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튀김옷에는 프리미엄 브래딩 소재를 적용해 식어도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며, 양파의 감칠맛을 더해 별도의 시즈닝 없이도 풍미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로는 약 12분, 프라이팬으로는 약 3분이면 완성된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샐러드 토핑이나 특정 기간의 식사를 미리 소분 보관하는 밀프렙(Meal prep)용으로도 제격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16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아워홈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 추첨을 통해 바삭쏘이팝을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삭쏘이팝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스낵으로, 바삭시리즈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아워홈만의 독특한 맛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벅 빌딩까지…하정우, 종로-송파 2채 265억에 내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13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