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천국' 키녹, 개장 1주년 기념 프로그램·이벤트 진행

김명상 기자I 2025.08.27 08:39:38

‘댕댕 질주왕’ 대회로 가장 빠른 반려견 선발
짐볼 실력 겨루는 ‘댕댕 짐볼왕’ 대회도 진행
설채현 수의사, 반려동물 행동 교정 세미나 등
행사 기간 방문객 대상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키녹의 객실 (사진=키녹 홈페이지)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펫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8월 개장한 키녹은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야외 펫파크와 카페 스니프(Sniff)에서 △댕댕 질주왕 대회 △댕댕 짐볼왕 대회 △설채현 수의사 초청 세미나 △키녹 훈련사 토크 콘서트 △펫 타로 △펫 초상화 ‘나의 강아지를 그려줘요’ △행운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장 빠른 반려견을 가리는 ‘댕댕 질주왕 대회’와 짐볼을 가장 잘 다루는 반려견을 선발하는 ‘댕댕 짐볼왕 대회’는 양일간 열리며, 참가 신청은 키녹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입상한 반려견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교원그룹 키녹, 1주년 기념 프로그램 이미지
31일 정오에는 카페 스니프에서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의 행동 문제를 이해하고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펫 타로, 펫 초상화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며, 행사 기간 키녹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키녹 굿즈 세트, 펫 모자, 봉제인형, 반려견 간식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키녹 1주년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녹은 반려동물 친화적 설계, 다양한 부대시설, 차별화된 식음료(F&B)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로 주목받고 있다.

키녹 호텔 전경 (사진=키녹 홈페이지)


TheBeLT

- 손흥민 소속팀 LAFC와 손잡은 서울시, 북미 스포츠 팬덤 공략 - “‘최장 9일 연휴’ 온다”…설 끝나고 연휴 또 언제? - 日 다카이치 압승, 중일 관계 ''찬바람''…韓 ''반사이익''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