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새해맞이 ‘송가인 콘서트’ 크루즈 여행 마련

김영환 기자I 2024.10.24 09:40:33

25년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본과 대만 크루즈 여행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홈앤쇼핑은 HD투어존의 ‘송가인 콘서트 크루즈 여행’ 방송을 27일 오전 10시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사진=홈앤쇼핑)
이번에 선보이는 방송은 ‘트롯 여제’ 송가인의 2025년 새해맞이 럭셔리 크루즈 콘서트 및 팬 사인회를 25년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본과 대만 해상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방송이다.

유럽 최고의 선박인 MSC Bellissima 크루즈를 타고 6박 7일 일정으로 인천공항 출발 오키나와-이시가키-기륭-미야코지마-오키나와로 다시 돌아오는 여행일정이며 선상 콘서트와 팬사인회까지 포함된 트롯 여제 송가인 해외 첫 크루즈 콘서트로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이 된다.

MSC Bellissima는 약 17만t 급의 초대형 초호화 크루즈로 57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자랑한다. 이 선박은 최신식 시설과 함께 아시아에서 최고 수준의 미식 체험을 제공하는 다수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이 중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기획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한 미식 체험이 가능하다. 또 벨리시마는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송가인은 팬 분들을 위해 스페셜 크루즈 전 일정을 함께하는역조공 팬미팅으로 팬 분들과 HD투어존 고객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고객과 팬분들에게 그동안 성원과 사랑에 보답 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송가인과 함께하는 해상 특별 콘서트와 스페셜 크루즈 여행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2025년 새해맞이를 특별한 경험으로 보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