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트, 왁싱 예약 전문 앱 '왁싱어때'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6.08 14:08: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이원트는 왁싱 예약 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왁싱 예약 전문 앱 ‘왁싱어때’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에이원트)
새롭게 출시된 ‘왁싱어때’는 전국 왁싱샵이 입점해 있는 왁싱 예약 전문앱으로, 원하는 지역의 왁싱 샵은 물론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내 주위 왁싱샵 리스트를 확인하고 안내사항, 서비스, 후기, 별점 등 정보를 확인하여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왁싱어때는 현재 1000개가 넘는 제휴점을 확보하고, 브라질리언 왁싱, 눈썹 왁싱, 다리 왁싱 그리고 슈가링 왁싱, 하드왁싱, 소프트 왁싱 등 원하는 종류와 부위를 시술하는 왁싱샵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인다.

왁싱어때 제휴샵 관계자는 “왁싱샵에서 여성은 쉽게 노출이 되는 팔, 다리뿐만 아니라 여름철 비키니를 위한 비키니왁싱, 방광염 또는 질염 예방을 위한 브라질리언 왁싱이 가능하며, 남성의 경우 청결, 체모량이 많은 경우 피부염으로 인한 가려움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브라질리언 왁싱과 눈썹왁싱, 인그로운헤어 관리 등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원트는 현재 한시적으로 왁싱어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왁싱어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