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릭던은 전시 현장에서 카자흐스탄·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등 해외 바이어와 3건의 미팅을 진행했으며, 이 중 카자흐스탄 파트너와는 자사가 개발한 AI 점역(점자로 변환) 솔루션의 현지 진출을 위한 기술개발 및 사업화 전략 수립을 협의하기로 했다.
㈜부명은 이번 전시회에서 3건의 해외투자자 유치 및 2건의 국내 투자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5건의 해외 바이어 상담을 통하여 10억 원 이상의 매출 기대 효과를 거두었다. 특히 국내 대기업인 한화솔루션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G에너지솔루션, 현대제철 등과 상생협력의 초석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고원은 스웨덴 및 싱가폴을 포함한 6개 투자사와의 후속 IR을 준비 중이며, ㈜더블유에이아이와 ㈜보목은 국내기업과의 후속 미팅을 통한 비즈니스 구체화 및 투자 연계의 기회를 포착했다. 또한 ㈜파밀로는 핵심기술 이전 및 제품 도입 관련 후속 미팅을 국내기업 2개 사와 진행하기로 했다.
|
한편 DMTS 2025는 고양특례시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가 주관한 융복합 전시회로, 같은 기간 ‘DFS 2025(디지털퓨처쇼 2025)’가 동시 개최되어 콘텐츠·미디어 기술과 미래산업 기술이 공간적으로 결합된 융복합 생태계의 장이 마련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