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역에서 앱을 실행하면 ‘주뱃’, ‘나옹(알로라의 모습)’, ‘팬텀’, ‘어둠대신’, ‘해골몽’, ‘냐스퍼’ 등 가을 분위기에 맞는 포켓몬이 평소보다 더 자주 출현한다. 이와 함께 색상이 다른 특별한 포켓몬과 ‘장식을 단 팬텀’도 등장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수집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내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에는 평소보다 많은 종류의 포켓몬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는 ‘루어모듈’ 효과가 평소보다 길게 3시간 동안 유지되고, ‘레이드배틀’에 도전하면 보스 포켓몬을 더 빠르게 퇴치할 수 있는 ‘어택 보너스’가 적용된다.
또한 포켓몬 교환 시 제공되는 ‘특별한 교환’ 기회가 1회 더 주어지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일대에서 열리는 이벤트 한정 무료 시간제한 리서치를 통해 ‘장식을 단 팬텀’과 ‘냐스퍼’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과 로티트레인 정류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포켓몬 엽서와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게임 속에서 나타나는 ‘무우마’를 GO스냅샷으로 촬영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포켓몬 고 플러스’, ‘팬텀 봉제 인형’, ‘포켓몬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무우마’는 하루 최대 3회 등장하며, 색상이 다른 특별한 개체도 출현할 가능성이 높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6일부터 11월 16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 고스트 대소동’을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실내 공간인 어드벤처와 야외 매직아일랜드를 각각 ‘큐티 호러’와 ‘리얼 호러’ 테마로 구성해, 두 가지 색다른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명절에 종교 이유로 시댁 가지 않는 아내, 이혼사유일까요?[양친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8002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