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2년 연속 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나은경 기자I 2023.06.07 13:52:45
HLB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클린뷰티 부문 소비자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HLB생활건강)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HLB글로벌(003580)(옛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HLB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달 30일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소비자베스트브랜드(클린뷰티 부문)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글로벌 시장 개척에 꾸준히 힘써 온 점과 국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양질의 제품 개발에 매진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엘리샤코이는 2004년 설립돼 자연유래 성분 위주의 화장품을 연구 개발해온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글로벌 미스트로 알려진 ‘콤부차 미스트’와 트러블 솔루션 라인 ‘테트라포스’가 있다.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중동 등 세계 14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약 3000여개 해외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수상소감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공정성 높은 시상식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