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홈케어 수요가 높아진 것과 더불어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책정된 렌탈 가격에 소비자 호응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제품이라 장소에 대한 구애 없이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한 높은 편의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대표제품인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세계 최초 미세전류 특허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 속 혈행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 또한 뛰어나다.
이 제품은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았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4주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모발 굵기, 두피 피지, 두피 각질, 모발 인장강도 등의 주요 지표에서 탁월한 개선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이달 초부터는 인기가수 영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인상적인 TV광고 및 굿즈 프로모션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폴리니크 탈모케어 프로그램은 24일 수요일에 GS홈쇼핑에서 밤 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동일한 구성의 렌탈 상품으로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폴리니크 탈모케어 렌탈 서비스 론칭 방송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및 프로모션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