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새해맞아 '티니핑' 테마존 확대

김명상 기자I 2025.12.30 08:11:34

트윙클 미라클 윈터, 3월 초까지 진행
‘티니핑 트레인’ 탑승 어린이에 스티커
크리스탈 스노우 게이트·사뿐핑 하우스
티니핑 퍼레이드 매일 오후 5시 진행
포토타임·액자 프레임 시즌 한정 운영
후드 담요·보온병 등 티니핑 굿즈 출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한 콘텐츠 (사진=롯데월드)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IP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내년 1월 1일부터 3월 2일까지 이어지는 겨울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 기간 동안 롯데월드는 대형 포토존, 퍼레이드, 한정판 굿즈 등 티니핑 콘셉트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확대 운영한다.

어드벤처 1층에는 눈꽃 보석이 장식된 ‘크리스탈 스노우 게이트’와 5m 크기의 초대형 ‘사뿐핑 프린세스 하우스’가 새롭게 조성돼 관람객을 맞이한다. ‘티니핑 트레인’을 탑승한 어린이 고객에게는 한정판 티니핑 티켓 스티커가 증정된다.

새해부터 시작되는 ‘캐치! 티니핑 퍼레이드’도 주요 볼거리다. 매일 오후 5시 어드벤처 1층에서 진행되며, 티니핑 캐릭터와 버스가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하루 두 차례(12시30분, 15시30분) 열리는 ‘티니핑 포토타임’에서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한 콘텐츠 (사진=롯데월드)
콘텐츠뿐 아니라 상품 라인도 강화됐다. 키링, 보온병, 후드 담요, 헤어 밴드 등 한정판 굿즈가 출시되며, 티니핑 테마 식음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회전목마 옆 크리스탈 팰리스에서는 ‘핑크 파스타 세트’, 아이스크림과 꽃모양 솜사탕, 푸딩 등 간식이 준비된다.

또한 1월 18일까지 대형 경품 행사 ‘산타의 잃어버린 썰매를 찾아라!’가 열린다. 참여객은 자동차형 어트랙션 4종을 체험하며 스탬프 미션을 완수하면 테슬라 사이버트럭 1대와 미니쿠퍼 5대에 응모할 수 있다.

각종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일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통신사 멤버십 사용자, 간편결제 이용자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세부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티니핑 팬뿐 아니라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강화했다”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겨울 축제로 가족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TheBeLT

- 英 미식은 ''피쉬앤칩스''가 전부?…"편견입니다" - "모르면 손해"…알아두면 유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정보 - 최고급 딤섬에 호텔도 5성급…가성비 높아진 중국여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