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행정타운' 프리미엄 누리는 제일건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 주목

이윤정 기자I 2022.09.21 13:16: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일건설은 영종하늘도시 A26블록에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을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에서 바라본 바다 조망 (사진=제일건설)
단지 바로 옆에 행정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며, 복합공공시설(예정), 중심상업시설(예정) 등 편의시설이 대거 확충될 예정이다. 중구청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서해와 접하고 있어 영구적인 오션뷰(일부 타입)가 가능하며, 바로 앞에 인천을 대표하는 공원이자 명소인 씨사이드파크가 펼쳐져 공원 조망도 확보했다. 이곳에는 약 18m에 달하는 바다전망대, 레일 바이크, 캠핑장, 자전거길 등이 위치해있으며 염전체험으로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숲체험·숲속 힐링 체험 등 대규모 녹지가 있어 다양한 테마의 휴식처로 구성됐다. 또한 카페테리아를 비롯해 테니스장, 풋살장, 농구장,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도 있다.

단지 근처에는 초교 부지(예정)가 위치하고, 운남초, 영종중, 하늘중 등의 학교가 들어서 있다. 영종고, 하늘고,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 등 명문대 진학률이 높은 최고의 학군도 자랑한다.

한편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의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왕길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