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웨이항공,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협찬

노재웅 기자I 2018.04.02 11:17:42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구국제마라톤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러너스’ 회원을 비롯한 30여명의 각 부서 임직원들은 지난 1일 대구에서 열린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티웨이러너스는 지난 2015년 인천국제공항이 주최한 마라톤 대회에서 단체전 1위를 수상한 시상금 전액을 당시 네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했고, 2016년 열린 ‘제13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에서도 단체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인 부토(Booto)가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1만5000명에 달했던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분위기였던 만큼, 부토와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스포츠 수건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6일 대구에서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다. 첫 러시아 지역의 포문을 연 시점에서 대구경북 지역민들과 함께 뛰고 숨 쉬며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의 독보적인 리딩 캐리어로서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늘 보답하고자 한다”며 “2년째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석, 러시아 취항을 앞둔 시점에서 화합과 체력을 도모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