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바종, 새해맞이 신상 호텔&리조트 프로모션 실시

문정원 기자I 2018.01.03 12:42:07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새해가 밝았다. '남는 건 사진이다', 어떤 경험이든 사진으로 남기는 것만큼 과거의 기억을 선명하게 하는 방법은 없다. SNS가 일상의 일부가 되고, 프로필 사진으로 사람들과 대화하는 요즘, 에바종이 엄선한 신상호텔들을 방문해 그간 일상의 스트레스도 던져버리고 휴식뿐만 아니라 경험과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인생샷'도 건지면 어떨까.


온라인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새해 맞이 ‘New Year New Hotel 신상 호텔 & 리조트 특가전’을 에바종 단독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베트남 호치민의 '퓨전 스위트 사이공' ▲호이안의 '실크 센스 호이안 리버 리조트' ▲인도네시아 발리 '카타마마' ▲대만 '폴리오 단 타이베이' ▲태국 방콕의 '137 필라스 레지던스''파크 하얏트 방콕', ▲홍콩 '더 머레이'▲이탈리아 로마의 '더 트리뷴 호텔'▲밀라노 '호텔 비우 밀란' 등이다.

호치민의 도심 여행과 힐링 스파,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퓨전 스위트 사이공, Fusion Suites Saigon'은 호치민의 색깔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나무 소재를 활용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느껴지는 객실은 심플하면서도 아늑해 머무는 것만으로도 새해맞이 힐링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중식 및 석식 1회 제공과 함께 매일 1회 스파 트리트먼트가 제공돼 여행과 출장으로 지친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루프톱 레스토랑 및 바에서는 호치민의 멋진 전경을 담아 낼 수 있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대만의 '폴리오 단 타이베이, Folio Daan Taipei' 호텔은 잠만 자는 곳이 아닌, 타이베이의 지역 사회, 문화, 예술, 음식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을 여행자에게 제안한다. ‘포트폴리오(portfolio)’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호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호텔의 이곳 저곳은 소중한 여행의 추억의 페이지를 간직할 수 있는 인생샷의 성지다.

폴리오 단 타이베이는 로비가 갤러리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담장 없는 미술관 콘셉트로 외관은 다소 평범해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가구, 사진과 그림들이 차분하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카페나 갤러리를 떠오르게 하기 때문에 짧은 여행 기간 동안이라도 현지인처럼 배경에 녹아 들어간 자연스러운 사진을 건질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정상가 보다 40% 할인된 가격인 10만원대로 2인 조식과 함께 2박 이상 예약 시 차분하지만 컬러 포인트가 있어 지루하지 않은 모던 인테리어가 특징인 Voyage Room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태국 방콕에 위치한 '137 필라스 레지던스, 137 PILLARS SUITES & RESIDENCES'는 세련된 디자인에 더해진 고급 레지던스의 편리함을 더했다. 흰 대리석을 사용한 입구부터 넓은 창을 가진 모던한 객실에는 냉장고와 간단한 취사시설, 세탁기, 다리미 등이 갖춰져 있어 그야말로 자기 집처럼 머물 수 있다. 특히 호텔 27층에 자리한 파인 다이닝 ‘Nimitr’ 레스토랑은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계절에 따라 다른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전체적으로 푸른 색조의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방콕 도심 전망은 이미 트렌드 세터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인 10만원대로 2인 조식과 함께 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방콕 도심 속 차원이 다른 품격을 제공하는 <파크하얏트 방콕, Park Hyatt Bangkok>은 올해 5월 오픈한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와 태국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깨끗하고 세련된 럭셔리 호텔이다. 특히 호텔 상층부인 34층부터 36층까지 이어지는 위치한 고품격 식사 공간, 펜트하우스 바 & 그릴(Penthouse Bar & Grill)은 뉴욕 스타일로 만들어진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세계적인 그릴 레스토랑과 DJ가 상주하고 있는 칵테일 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한 방콕의 전경을 감상하며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박 패키지로 2인 조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더 트리뷴 호텔, The Tribune Hotel'은 로마 중심부의 아름다운 공원인 ‘빌라 보르게세(Villa Borghese)’ 옆에 위치한 호텔이다. 2016년 오픈한 이 호텔은 검은색과 흰색을 주요 색상으로 활용, 세련된 젊은 호텔로 일상의 평범함에서 벗어난 사진으로 담아내고 싶은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로마 관광을 즐기기에 전략적인 위치를 기본으로, 도시가 가진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호텔만의 컨템퍼러리 스타일과 친절한 서비스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2인 조식과 함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인 10만원대 예약이 가능하다.

에바종 관계자는 “이번 기획상품은 편안한 휴식은 물론 깨끗하고 트렌디한 공간으로 새해 첫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신상 호텔과 리조트로 엄선해 마련되었다”며 “여행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품격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가족과 연인들이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