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스히어로, ‘재고 부족 알림 기능’ 개선 및 언어 추가 지원

이윤정 기자I 2024.09.06 11:05: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지피웍스(BGPWORKS)의 재고관리 솔루션 ‘박스히어로’가 지난 2일 재고 부족 알림 기능을 개선하고 스페인어와 인도네시아어를 추가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박스히어로 (사진=비지피웍스)
사용자는 ‘재고 부족 알림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위치별로 부족한 재고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재고 관리에 임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박스히어로의 유료 고객은 3,500개 사를 넘어섰으며, 그중 절반은 해외 고객이다. 박스히어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가 확대되면서 최근 한국어, 영어에 이어 스페인어와 인도네시아어를 추가 지원하고 있다.

박스히어로는 PC 웹과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은 바코드 스캔, 라벨 제작 및 인쇄, 재고 분석, 안전재고 관리, 재고 위치 관리, 엑셀 연동 기능 등 재고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재고 관리를 필요로 하는 사업장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박스히어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 및 도입 상담에 대한 정보는 박스히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희홍 비지피웍스 대표는 “재고 관리는 항상 최신 데이터를 유지하고, 담당자들에게 실시간으로 공유돼야 의미가 있다”며 “새롭게 개선된 재고 부족 알림 기능을 통해 더욱 세밀하고 효율적인 재고 관리를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