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황금연휴 위한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09.12 14:39:00

특별 선물세트 및 이벤트 제공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이용 가능

레고랜드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레고랜드 호텔이 9월 말 추석으로 시작되는 황금연휴에 이어 10월 가을철 시즌을 위한 가을 호캉스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의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는 9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키지다. 레고랜드 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축제인 ‘어텀 페스티벌’ 오픈에 맞춰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모험을 통해 캔디를 얻을 수 있는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활동과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까지 레고랜드 호텔에서 신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 투숙 시 주어지는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에는 캔디를 담을 수 있는 ‘캔디 버킷’, 캔디 헌터를 인증할 수 있는 ‘핀뱃지’, 캔디 여행 중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과 함께 나만의 보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스티커’가 들어있다. 선물 세트는 체크인 시 호텔 프런트에서 수령 가능하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호텔 투숙 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한 다양한 전용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레고를 이용한 호박 만들기가 진행되고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콘셉트의 안경, 손거울, 팔찌 만들기 등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